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A/S

작성자 김인수(ip:)

작성일 2024-03-01 13:17:33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스틱이 부러져서 AS를 보냈는데  소식이 없어 문자보냅니다  택배보내기전  직원여자분과 통화후 보냈는데  입금해달라는 문자도없고  수리했다는 통보도없는데 어떻게된긘가요? 우체국에서는 택배를 무사히 보냈다고 문자가 왔는데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레키 코리아

    작성일 2024-03-04 09:14:03

    평점 0점  

    스팸글 네 고객님, 해당 내용 담당자분께 전달했습니다. 연락 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