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KI KOREA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라인
작성자 박강희(ip:)
작성일 2024-03-08 12:22:43
조회 45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레키 등산스틱 사용중 레버가 부러져서 A/S 문의드립니다.
첨부된 이미지 보시면, 등산스틱 고정레버가 이미지와 같이 부러졌습니다.
해당 등산스틱 레버를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A/S 센터가 공휴일에는 문을 닫는지라, 택배로 A/S를 처리해야 할 것 같은데,
택배가능 주소와 연락처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20240307_194413.jpg , 20240307_194406.jpg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레키 코리아
작성일 2024-03-08 13:07:19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AS문의 진민정 2024-05-12 17:05:40
As를 보냈습니다 강성갑 2024-05-12 07:05:29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작성자 레키 코리아
작성일 2024-03-08 13:07:19
평점
스틱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레버 교체시 1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고바랍니다.
A/S제품 도착 접수시 고객님께 진행상황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앞선 접수건부터 순서대로 진행 처리 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