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비회원으로 크레시다 안티쇽 주문해서 화요일에 물품을 배송빋았습니다. 주문자 권완식, 주소는 전주로 주문했습니다.
스틱 한쪽이 불량입니다. 잠갔는데도 길이 고정이 되질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는데 응답이 없어 가입후 글을 남깁니다. (혹시 점심시간이 두시 까지 인가요?)
이럴 경우 a/s를 보내야하는지,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또 a/s만 가능한 경우 한쪽만 새제품으로 오는지, 수리 후 오는지, 교환 불가할 경우 환불은 가능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스틱 한쪽이 불량입니다. 잠갔는데도 길이 고정이 되질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 해서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는데 응답이 없어 가입후 글을 남깁니다. (혹시 점심시간이 두시 까지 인가요?)
이럴 경우 a/s를 보내야하는지,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또 a/s만 가능한 경우 한쪽만 새제품으로 오는지, 수리 후 오는지, 교환 불가할 경우 환불은 가능한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