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Q&A

제목

스트랩부분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이현희(ip:)

작성일 2017-07-27 17:07:51

조회 84

내용
새제품인거 감안하여 어느정도 뻑뻑함은 납득이 되나, 이건 너무 심한거 같아요. 노란색 줄을 안으로 밀어보았는데 잘 되지 않습니다. 하다가 손 다칠뻔하였어요. 직접 택배로 수거하셔서 확인해 보시고, 동일한 싱품으로 교환 부탁 드립니다. 물건은 포장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사진 잘보았습니다.
사진 상태로보았을때 손잡이 안쪽에 장력조절슬링(노란색 나일론 줄) 매듭의 끝단이 노출된것 으로 보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S팀에 증상문의 결과 스트랩 조절시 문제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새제품의 경우 스트랩 길이 조절시 어느정도 뻑뻑함이 있을수 있고, 사용하면서 점차 나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양쪽 제품을 비교해보시고 한쪽 제품이 스트랩조절이 너무 힘이들거나 불편할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수거하여 증상확인 후 절차에 따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조치로는 노출된 노란색줄을 안으로 밀어 넣으시거나 잘라내셔도 무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먼저 레키홈페이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후 -> 마이샵 -> 주문내역조회 ->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세요.
본사에서 택배수거 진행 하겠습니다. (반품/교환 택배기사가 방문 2~3일 정도 소요)
2.본사로 제품 수거완료 후 제품확인하여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 Original Message ] 스틱 손잡이 스트랩 길이 조절이 너무 뻑뻑하고 잘 안되어서 실펴보니 안쪽에 노란색 끈이 스트랩 길이조절을 방해하는것 같아요. 스트랩에도 손상이 가고요. 다른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