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A/S문의

제목

스틱 A/S...

작성자 레키 코리아(ip:)

작성일 2017-06-26 08:57:04

조회 493

내용
네 수리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촉이 마모가 되서 함몰 상태 인것 같습니다. 촉 교체로 진행하면 될것 같네요.
레키 수리는 직접 센터로 방문해주시거나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먼저 제품에 정품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보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레키홈페이지 "A/S안내" 를 참고 바랍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A/S
전화번호 : 02-714-8781
보내시는 분 연락처와 수리내용 간단히 메모지 남기셔서 제품과 같이 보내주세요.
택배: 편하신 방법으로 택배사 구분없이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본인부담입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래 전에 기획 제품으로 나온 상품을 구입 하여 요긴하게 사용 하였는데 며칠 전 산행때 스틱촉이 안으로 들어가 버렸네요...ㅠㅠ (딸그락 소리가 남)

수리가 가능한지... 가능 하면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