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국내 매장에서 산 레키 스틱 as문의

작성자 김민경(ip:)

작성일 2022-05-18 15:10:26

조회 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래되서 정확히 어느매장인지는 알수 없으나

as받고싶은데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레키 코리아

    작성일 2022-05-18 16:12:48

    평점 0점  

    스팸글 네 고객님, 스틱을 저희 A/S센터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견적과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A/S제품 접수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가 되고, 처리 상태 문자로 안내 됩니다.
    접수 순서대로 진행 처리 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레키스틱에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만 A/S 가능하니 이 부분 확인하여 보내주세요. 스티커가 없을 경우 A/S 불가합니다.

    *마포 A/S 센터
    전화번호 : 02-714-8781
    택배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222 한국출판콘텐츠센터 102호 레키
    (보내실때 성함,연락처,받으실 주소,수리내용 등을 메모하여 동봉하여 주세요, 택배비는 선불로 발송 바라며, 수리완료후에는 본사부담으로 보내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